인사말

수익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장애인 및 사회 취약계층의 고용을 확대하여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무궁화전자 대표이사 김기경입니다.
저희 무궁화전자는 1994년에 삼성그룹이 일 할 능력이 있는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여 자립을 통해 더불어 함께 잘 살 수 있는 「장애인 전용 근로 시설」인 사회복지법인 무궁화동산(무궁화전자)을 국내 최초로 건립하여 사회에 출현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입니다. 전체 임직원 중 70%가 장애사원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그중 60%는 중증 장애사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최대의 장애인 전용 기업입니다.

주요사업으로는 주력 제품인 “세계최초”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메이블"을 비롯하여 무선청소기, 침구살균 청소기, 진공포장기, 전기온수매트, 선풍기등 완제품을 개발,생산,판매를 하고 있으며, 생산 자동화 설비로 SMT(표면실장기술)과 사출성형 장비를 운영하고 있어 제품 제조에 있어서 ONE-STOP 생산체제를 갖추고 있는 경쟁력 있는 제조전문 기업입니다. 또한 무선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검증하는 사업인 SOFT WARE 검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장애사원의 직업적 다양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무궁화전자는 소규모 장애인 생산시설에 머물르지 않고 수익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 확대하여 장애인 및 사회 취약계층의 고용을 확대하여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저희 무궁화전자의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격려와 지지를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무궁화전자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궁화전자 대표이사 김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