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무궁화전자 제공
무궁화전자는 화장품냉장고와 화장대를 하나로 일체화시킨 스마트메이크업테이블 ‘MAYBLE’의 프리미엄 LCD 모델과 실속형 모델을 동시 출시한다.
‘MAYBLE’은 최적의 온도로 화장품을 냉장 보관할 수 있는 엘리베이팅 시스템과 오토 미러 도어 시스템을 통해 터치 한번으로 편리하게 화장을 할 수 있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혁신적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LCD 모델은 화장용품 보관함에 자외선 살균 기능을 적용시킨 것이 특징적이다. 화장 후 남아있는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함으로써 화장용품을 보다 청결하게 사용 및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날씨 및 미세먼지 지수 정보, 자외선 지수 등 다양한 생활 정보를 고객에게 스마트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한다.
가격은 149만원 ▲LCD기능 ▲자외선 살균 기능 ▲로즈 골드 칼라를 패턴 조작부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 ▲터치 한 번으로 부드럽게 열리는 ‘터치 슬라이드 오픈 기능’ 등 기능은 추가하면서 원가 절감을 통해 기존 기본형 169만원에 비해 가격을 크게 낮췄다.
실속형 모델은 합리적인 가격에 오토 미러 도어와 터치 슬라이드 오픈 기능 등 꼭 필요한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 가격은 99만 원.
무궁화전자 김기경 대표는 “MAYBLE 프리미엄과 실속형 모델은 소비자 선택의 폭 확장과 합리적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