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220WH메이블청소기 작동안됨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무궁화전자 고객 상담실 입니다.
먼저 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당사는 별로도 A/S센터나 부품 판매처가 없으며,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 A/S를 해드리오니 A/S시에는 아래 방법을 참조하시어 제품을 보내주세요.
* 제품을 보내기 전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런 증상은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이 되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충전대 밑바닥에 충전잭을 분리 후 재연결하여 4시간 이상 충전해봐 주세요
* 재충전해도 동일한 경우 제품 본체와 충전 아답타를 박스 포장 하시어 자사로 보내주세요
(본체는 손잡이와 먼지통까지가 본체입니다./먼지통 아래 긴 일자 파이프는 아래로 잡아당기면 분리됩니다)
▣ 택배 A/S 신청 안내
★ CJ대한통운외 타 택배 이용시 제품이 분실되거나 반송되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택배 접수는 당사 고객상담실로(☎1670-6933) 전화주신면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월~금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 상담원연결→ A/S택배접수→포장 박스에 받는사람을 꼭 "CJ택배반품/무궁화전자 서비스센타로 기재부탁드립니다.
* 문의글 작성일로부터 15일내 당사로 배송될 수 있도록 택배접수 해주세요(15일내 미배송시 A/S접수는 취소처리되며, 재문의 및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 고장내용등을 상세히 표기하여 제품에 부착, 동봉해주세요(보내시는분 성명을 꼭 접수자 성명과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 무상 수리는
* 제품 라벨에 제조 년 월 확인시 1년 미만으로 표기되어 있는 경우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아도 무상수리 가능하며 ,
라벨에 제조 년 월이 1년 이상 경과로 표기된 경우 구매 영수증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 구매일 경우 구매이력을 조회하시어 구매 날짜, 제품명이 확인 가능하도록 구매 이력을 캡쳐 하시어 문자 전송해주시면 되세요(문자 수신 번호는 당사 고객상담실로(☎1670-6933) 문의(전화)주시면 수신가능한 번호 안내 드리겠습니다.)
* 보증 기간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 수리 비용은 발생합니다(예: 필터를 물세척하거나 없이 사용한 경우)
* 수리 완료일 까지는 택배발송일로부터 10일 소요됩니다.(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문의나 궁금하신점은 당사 고객상담실로(☎1670-6933)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